Kamis, 13 Mei 2021

100XCOIN

 100XCOIN

100X 코인

공식적으로 인정되는 100X 코인은 $ Elo를 가지고 있으며, 신뢰할 수 있고, 효율적이며, 효과적이고,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거래를 허용하기 위해 다른 바이 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호스팅되는 새로운 디플레이션 코인입니다. $ Elo에서 $ 100X 로의 마이그레이션은 $ Elo가 초기 토큰 노믹스에서 성장했기 때문입니다. 100x는 개인에게 암호 화폐에 대해 알리고 암호 화폐 세계에서 투명성, 확장 성 및 지속 가능성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. 

 

 100x는 잘 알려진 암호 화폐 거래자, 인플 루 언서 및 전문가 인 KEN the Crypto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. 그는 훌륭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터이자 바이 낸스 스마트 체인에 코인을 호스팅 한 최초의 암호 화폐 인플 루 언서입니다.

 

coinmarketcap.com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거래 될 수있는 6,500 개 이상의 암호 화폐가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암호 화폐의 존재는 금융 부문과 주로 세계 경제에 엄청난 성장을 가져 왔습니다. 개인과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이제 Cryptocurrency로 지불하고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

 

그러나이 기사에서는 암호화 세계에서 투명성과 지속 가능성을 허용하기 위해 개발 된 새로운 암호 화폐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. 이 코인은 2021 년 3 월에 일반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. 100x 코인은 개인이 100x 코인을 사용하여 빠르고 안정적이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거래에 액세스 할 수있는 생태계 구축을 주된 목적으로 개발 된 새로운 암호 화폐입니다.

 

100x 코인 프로젝트는 암호화 프로젝트를 성장시키고 투명성 때문에 Cryptocurrency에 관련된 개인의 인구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놀라운 프로젝트입니다. 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
1. 암호 화폐 및 암호 화폐 거래에 대한 지식이없는 개인 및 투자자에게 전문 거래자처럼 성공적으로 암호 화폐를 거래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.

2. 구매할 코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투자자와 거래자들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100x 프로젝트가 제공합니다.

3. 훌륭하고 성공적인 거래 기록을 가진 암호화 전문가를 환영하고 공간을 제공합니다. 이 전문가들은 생태계에서 새로운 회원이 성공하는 방법과 가장 중요한 암호 화폐 거래 및 투자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.

 

왜 100X인가?

100x 코인 프로젝트는 다음을 보장하기 위해 개발 및 출시되었습니다.

새로운 투자자와 거래자는 암호화 프로젝트에 투자하기 전에 취해야 할 조치와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잘 교육받습니다.

개인은 책임감있게 코인을 구매하고 밝고 수익성있는 미래의 코인을 얻습니다.

Cryptocurrency 세계의 투명성, 확장 성 및 지속 가능성

새로운 암호화 프로젝트와 커뮤니티를 성장시킬 의도로 지원합니다.

 

토큰 정보

이름 : 100XCoin

티커 : $ 100X

네트워크 : Binance Smart Chain

공급 : 935,312,500,000,000

 

Coingecko

코인 마켓 캡

코인베이스

코인 파프리카

ComBkex

ProBit_Exchange (2021 년 5 월 3 일)

Kucoin.com (5 월 말)

BittrexExchange (5 월 말)

바이 낸스 (보류 중).

 

암호화 전문가, 투자자 및 거래자는이 기회를 이용하여 $ 100X 토큰을 비축해야합니다. 토큰은 훌륭한 미래를 가지고 있으며 달에서 멈추지 않고 태양까지 매우 높이 올라갑니다. 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.

결론

$ 100X 프로젝트는 전체적으로 암호 화폐 세계에 투명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공한다는 주요 목표로 개발되었습니다. 이 프로젝트는 또한 수익성있는 거래자와 투자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새로운 거래자와 투자자를 교육 할 것입니다. 저는이 프로젝트가 커뮤니티의 총체적 기여와 암호 화폐 켄의 리더십으로 이미 성공했다고 믿습니다. 

 

공식 자료

웹 사이트 :  https://www.100xcoin.io/

트위터 :  https://twitter.com/100XCoin_

텔레 그램 :  https://t.me/CoinCampaign100x

레딧 :  https://www.reddit.com/r/100xCoin/

미디엄 :  https://100xcoinofficial.medium.com/

백서 :  https://100xcoin.gitbook.io/100xcoin/

Coingecko :  https://www.coingecko.com/en/coins/100x-coin

Coinmarketcap :  https://coinmarketcap.com/currencies/100xcoin/

 

저자

포럼 사용자 이름 : Krishna Balagita

포럼 프로필 링크 : https://bitcointalk.org/index.php?action=profile;u=2852251

포럼 전보 : @KrishnaBalagita

BSC 지갑 : 0x317160A75af0104Bc7600791f28cd758aDB71B7a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